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 관서노회소속으로서 국제제자훈련원 네트워크에 소속되어 있는 복음적이고도 참신한 교회입니다.
한 영혼을 가장 소중히 여겨 전도하고 제자 삼는 교회, 건강하고도 행복한 교회로서의 모델을 제시하는 교회가 되길 원하는 것이 저희 교회의 꿈과 비전입니다.
한국의 많은 교회들이 교회의 존재목적을 상실한 채, 세상을 변화시키기 보다는 세상에 의해 점점 세속화되어가는 현실 속에서, 부족하지만 저희 교회는 빛과 소금으로서 아름답게 하나님 앞에 드려질 것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그룹 양육 리더들(순장)이 담임목사와 함께 동역하고 있으며, 제자학교 등을 통하여 많은 평신도 리더들을 배출하고자 합니다.
평신도 사역자들은 교회 내에서는 소그룹 안의 식구들의 영적성장을 돕고, 세상에 나아가서는 주님의 제자로서의 인격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축복의 통로들입니다.
평신도를 사역자로 세우고자 하는 저희 교회의 꿈은 지역사회 봉사와 선교에 대한 비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각 소그룹마다 자체적으로 기도와 물질로 돕는 후원선교사들을 두고, 세계 선교에 대한 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교회의 꿈은 다음세대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자라나는 다음세대를 위하여 주일학교 교사들이 자녀들의 영성, 지성, 덕성 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 독서스쿨 등을 운영하여 다음 세대의 지도자들로 훈련시키고자 합니다.
저희 교회에는 영감 넘치는 예배(찬양)가 있습니다.
사랑 넘치는 돌봄의 교제가 있습니다.
양육(훈련)을 통한 그리스도 닮는 성숙을 추구합니다.
전도(선교)를 통한 기쁨의 열매를 주님앞에 드리려 합니다.
오셔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의 행복을 가득 누리시길 축복합니다.